시작하며

Deep Learning 2019. 5. 8. 11:52

내가 딥러닝 하는 사람 맞아?

요즘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이다.

 

분명 이 분야의 전문가.. 정확히 말하면 머신러닝의 전문가가 되고 싶다.

그리고 그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다. 그런데 내가 아는게 얼마나 많은가? 생각해보면 별로 아는게 없는 것 같다.

 

그렇게 1~2년이 훌쩍 지났고, 뭔가 액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. 

그래서 제일 처음에 생각이 나는게 공부. 공부하면 블로그 쓰기.

 

그래서 다시 하나의 카테고리를 만들었다. 딥러닝. 

이전에 Data Mining 쪽에도 딥러닝 관련된 포스팅들이 몇 개 있다. 

그런데 또 만든 것은, 더 제대로 해보고자 하기 위함이다.

 

그래서!! 나답게 시작해보자.

Posted by 빛나유
,